Notice

뒤로가기
제목

[FAQ] 매트리스 궁금증, 사이다 답변으로 해결!

작성자 HBINC(ip:)

작성일 2021-04-30

조회 52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에이치비에서 알려주는 정품구별법 바로가기 :

https://blog.naver.com/hbinc/222361646823









다 모아봤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모음 FAQ





Q. 매트리스 정품 여부는 어떻게 아나요?


A. 전문가가 아니여도 쉽게 구별할 수 있습니다.

겉포장박스에는 모델명, 시리얼넘버, 제조년.월,일,시,분,초까지 표기된 라벨이 붙어있고, 매트리스 밑면 택(Tag)에도 동일한 내용이 표기되어있습니다.

만약 박스에 라벨이 없거나, 라벨 표기정보가 상이하거나 제거되어있는 경우에는 주의하세요!

유통업체, 수입루트에 따라 포장재 색상이 다르다는 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정품구별법 참조)



Q. 타업체에서는 생산일자가 중요하다던데요?


A. 주로 진입장벽이 낮은 직구/공동구매 형대의 소규모 업체에서는 대량수입으로 판매가를 낮출 여건이 없으니 건별로 소량수입할 수 밖에 없어

비교적 최근생산 제품일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통상적으로 사용자는 3개월마다 가구나 매트리스를 교체하진 않습니다.

매트리스는 가구의 영역입니다. 가구를 고를 때 신선식품이나 화장품처럼 생산일자를 물어보는 일은 흔하다고 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단지 이 매트리스가 나와 잘 맞는지, 나의 숙면에 보탬이 될 지를 잘 보는 것이 우선적인 선택기준이 되어야 하지 않을까요?



Q. 타업체에서는 3개월이 지나면 리퍼*라는데요?


A. 미국 수입품 내륙운송 후 선적하여 해상운송, 정상적인 수출과정을 밟아 입항절차를 거치면, 지금 바로 통관하여도 최소 3개월은 지난 채

수령 가능합니다. 따라서 "3개월이 지나면 리퍼"라는 주장은 수입경험이나 절차에 대한 이해가 전혀없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템퍼페딕은 통상 2~4년 주기로 디자인 및 모델명이 변경 출시되는 경향으로, 동일모델의 출시년도 기준으로 생각해보시면 됩니다.


여기서 리퍼*란? - 'Refurbish'에서 온 말으로 반품 물건, 교환품, 체험모델(트라이얼) 등을 재포장 후 판매하는 것을 뜻하며 제조일과는 관련이 없음.



Q. 출고 시, 제품검수는 어떻게 하나요?


A. 일부 업체에서 제품검수를 명목으로 박스갈이나 본품에 손을 대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품검수는 미국에서 완료 후 국내입고됩니다!

에이치비에서는 검수 등을 가장하며 재포장, 박스갈이, 추가포장 등의 2차가공을 전혀 하지 않습니다.

"미개봉수입완제품"그대로 출고되어 고객님께 배송되며 에이치비 물류센터는 랙/전용설비가 갖추어져 쾌적하고 위생적인 환경에서 보관됩니다.



Q. 미국 템퍼페딕 공식 홈페이지에 정품등록하는 것이 있던데 어떻게 하나요? 


A. 미국내 구매에만 해당되며, 미국 대리점명, 영수증, 모델 등을 별도로 등록해야하는 것으로, 한국에서 구입한 경우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다만 에이치비몰에서는 20여년동안 한결같이 구매관리나 C/S를 미국기준을 바탕으로 해오고 있으며, 고객구매이력은 복잡한 등록절차없이

구매일을 기준으로 쭉 안전하게 관리되오니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Q. 배송은 언제 되나요?


A. 에이치비몰에서는 대형물류센터, 인벤토리 확보, 실시간 입출고 시스템, 그리고 배송전문센터와의 파트너쉽으로 전국 평균 7일내 빠른배송이 가능합니다.

[당일출고] 상품은 주문 후 당일 출고되며 배송스케줄은 전문기사님을 통해 안내됩니다. (지역별 상이)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쇼룸운영시간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179.1F~3F
(궁내동 가구거리)

T.031.718.5832
월요일 ~ 금요일 10:00 ~ 19:00
토요일 ~ 일요일 11:00 ~ 19:00

입금계좌

입금자명을 확인해주세요.

국민은행

366501-01-083789

예금주. 에이치비(HB)

T. 010.8682.4959